0

뜨거운 크리스마스를 위한 애무팁 #로맨틱 #섹슈얼 #크리스마스 by 레드홀릭스

뜨거운 크리스마스를 위한 애무팁

뜨거운 크리스마스를 위한 애무팁 :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이때 선물이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기엔 조금 늦은 감이 든다. 그렇다면 당신은 보다 뜨거운 밤을 위한 노력을 준비할 때다.

뜨거운 크리스마스를 위한 애무팁 : 며칠 전 서울에 첫 눈이 내렸다.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생각이 든다. 코로나로 작년과 같은 파티는 고사하고, 집 앞 산책마저 걱정 될 따름이다. 그렇다고 데이트마저 나몰라 할 수 는 없는것이 커플들의 숙명일 것이다. 한달 전쯤 잡아 놓은 숙소는 우리를 기다리고 있지만, 무엇을 해야할지 어떻게해야 기분 좋은 기념일을 보낼 수 있을지는 걱정이 될 뿐이다.

뜨거운 크리스마스를 위한 애무팁 : 레드홀릭스가 그런 당신의 로맨틱 섹슈얼 크리스마스를 위해 ‘섹스 고수들의 특별한 애무팁’을 준비했다.


| 가슴보다 엉덩이

유두나 가슴, 목덜미, 상위 쪽 애무보다는 엉덩이나 허벅지 쪽을 자극하는 게 흥분의 지름길이다. 남자의 가장 강력한 성감대가 자지이기 때문에 그곳에 가까울 수록 자극 역시 높은 것은 당연한 이치일 것이다. 실제로도 한 남자는 이런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여자 손이 닿기만 해도 (물론 옷을 입고) 찌릿찌릿 감전이 오는 듯 자극이 온다고. 꼬집어도 좋으니 닿게만 해달라나?


| 남성의 또 다른 성감대 불알

오럴섹스, 그러니까 여성이 남성에게 해주는 펠라치오는 자지만 애무하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 간혹 끈질기게 귀두만 오물오물거리는 여자들이 있는데 이는 남성이 주구장창 클리토리스만 건드리는 것과 같다. 불알은 자지에 비해 직접적으로 오는 쾌감은 덜하지만 여성이 애무를 해주면 그 친밀도에서 오는 감정의 고조는 크게 높아진다.최대한 부드럽게 아이스크림을 혀로 천천히 녹이듯이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불알의 밑부분인 항문과 자지의 중간지점에서 서서히 혀로 애무를 하는 것이 가장 포인트이다.

Tip> 자지를 직접 입으로 넣기 전에 우선 고환부터 정성스럽게 혀로 애무를 한다면 남성의 성적 고조감은 크게 높아질 것이다.


자지에서 다리로 이어지는 경계 라인


페니스에서 다리로 이어지는 경계 라인이 부분은 자지만큼이나 강한 자극을 느낄 수 있는 남성들의 제2의 성감대다…

뜨거운 크리스마스를 위한 애무팁 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면 레드홀릭스에서 확인하자.

원문보기 ㅣ 마녀들의 남자친구 애무팁 – 기본애무


[ 레드홀릭스 추천 아티클 ]


레드홀릭스 채널

레드 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당신의 레드홀릭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