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남자가 알아야 할 크리스마스 섹스팁 #로맨틱 #섹슈얼 by 레드홀릭스

코로나 19와 크리스마스, 우리의 섹스는?

‘크리스마스’ 말만 들어도 설레는 이름이다. 코로나로 뒤덮인 2020의 크리스마스라고 무엇이 다를까? 우리의 밤은 아직 뜨겁고 설레기만 하다. 냉기로 가득한 밤을 뜨겁게 덥혀줄 레드홀릭스의 아티클을 소개한다.

크리스마스 섹스팁을 레드홀릭스가 소개합니다.
사진출처 Pixabay

세상을 뒤덮은 바이러스로.. 포옹도 걱정되는 크리스마스다.

나라가 아닌, 세계의 시국이 캄캄하다지만 콘돔회사가 망할 것 같단 소식은 없고.. 아이들도 계속해서 태어나는 걸 보면 코로나의 주타겟은 솔로들이 분명하다!

어찌되었든 밖에 나가지 못해도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다!(연인을 곁에 두고 아무것도 못하는 건 너무 억울해…/0/)

레드홀릭스에서 추천하는 <크리스마스에 섹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을 공유한다!


여성의 몸과 마음의 구조를 알아야 한다

자지를 하드웨어라고 하고, 그것을 잘 다루는 방법을 소프트웨어라고 하자. 아무리 성능이 뛰어난 컴퓨터가 있다 하더라도 그 사용 방법을 모르면 무용지물에 지나지 않는 것과 같다. 다시 말해서 소프트웨어는 여성을 기쁘게 하고, 만족시켜주는 힘이라고 할 수 있다. 이 힘을 강하게 하는 첫걸음은 무엇보다도 여성의 몸과 마음의 구조를 아는 것이다.

여성에게 있어서 섹스는 남성과는 다른 의미가 있다. 임신에 대한 공포가 있는 한 섹스 그 자체만으로도 얼마간의 공포심과 경계심이 드는 행위로 생각되어 진다. ‘남자와 여자’라는 관계가 되면 남성은 금방 섹스까지 연상하는 것이지만, 여성은 그렇게 되지 않는 것이다. 그러므로 여성의 마음속 깊숙이 자리 잡고 있는 섹스에 대한 경계심을 풀어 줄 필요가 있다.

이 점을 돌파해야만 비로소 여성은 섹스의 문을 안심하고 열 수가 있으며, 섹스에 몰두하여 깊고 큰 기쁨을 얻을 수도 있다. 

또 섹스의 기쁨이라는 부분도 남성과 여성은 큰 차이가 있다. 예를 들면 남성에게 있어서 오르가즘을 얻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피스톤 운동이 사실은 여성에게 있어서는 이렇다 할 기쁨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는 남성은 아직 많지 않다. 남성의 피스톤 운동때문에 여성이 이마에 주름을 짓고 있는 것을 보고 ‘좋아하고 있는 것 같다’고 착각하고 더욱더 허리의 움직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 유감스럽지만 실격이다.
 
이 경우 대부분 여성은 괴로움을 표현하고 있는데 지나지 않는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는 그것은 바로 ‘고민의 표정’이지 결코 환희의 표정은 아니다. 그것을 분별하지 못한다면 여성을 만족시킨다는 말을 입에 담을 자격이 아직 없는 것이다. 이러한 여성의 몸과 마음의 구조를 알아 두면 남성은 헛된 움직임을 되풀이해서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아도 되며, 부드럽게 여성을 기쁨으로 리드하여 충분히 만족시킬 수가 있는 것이다.


치골이 남자의 강력한 무기다

앞서 말한 것처럼 남성에게 있어서 바람직하게 느껴지는 피스톤 운동이 여성에게도 쾌감을 주느냐는 반드시 그렇지만은 않다. 남성은 단조로운 피스톤 운동만으로도 보지 안이나, 질구로부터 받는 자극으로 100%의 성감을 얻는 데 비해, 여성은 피스톤 운동에 의해서 본래 느낄 수 있는 성감의 3분의 1정도 밖에 얻지 못한다. 그 때문에 충분히 오르가즘을 느끼치 못한 채 섹스가 끝나는 일이 많아진다.
 
여성상위의 체위를 경험한 200명에 대한 조사 결과, 피스톤 운동보다는 깊이 삽입한 상태에서 남성의 치골 부분이 클리토리스와 소음순, 대음순에 밀착되어 움직였을 때 훨씬 강함 성감을 얻을 수 있었다고 대답한 사람이 전체의 90% 이상을 차지했다.

남성상위로 섹스할 경우, 남성은 피스톤 운동으로 들어가기 전에 다음과 같은 움직임을 해 보면 어떨까? 여성이 위로 올라갔을 때 남성은 당연히 양손을 바닥에 짚게 되는 데, 이때 양손을 자기 어깨보다도 될 수 있는 한 허리에 가까운 위치에 내리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자기의 움직임을 자연스럽게 치골 부분을 집중시킬 수가 있다. 그렇게 하고 치골과 음낭, 자지의 뿌리 부분을 여성의 외음부에 문지르거나 압박한다. 이 테크닉은 최소의 자극으로 상대를 최대한으로 만족시킬 수가 있으며, 동시에 조루도 막을 수 있다.


3천 1심의 리듬으로 움직인다

여성에게 있어서 남성의 피스톤 운동은 그다지 바람직한 움직임이 아니며, 오히려 외음부에 대한 미묘한 자극에 훨씬 쾌감을 느낀다는 것은 앞에서 몇 번이나 이야기한 바와 같다. 그렇지만 그렇다고 해서 조금밖에 몸을 움직이지 않는 것으로는, 이번에는 남성 쪽에 쾌감을 느낄 수 없게 된다. 역시 마무리는 피스톤 운동이 아니면 남성의 절정감은 얻을 수 없다. 그래서 피스톤 운동을 할 때는 옛날부터 흔히 말해 오고 있는 ‘3천 1심법’을 권하고 싶다.  

3천 1심이라는 것은 같은 피스톤 운동이라도 네 번 중에 세 번은 질구 근처에서 자지를 조금씩 움직여서 여성의 외음부를 자극해 주는 방법이다. 여성은 질구 부분이나 외음부에 성감대가 집중되어 있으며, 전희의 단계뿐만 아니라 삽입 후에도 그곳에 자극을 받는 것을 바라고 있다. 이성의 그런 요구에 응해 주는 동시에 3번의 얕은 움직임으로 G스팟과 자궁을 자극해 주는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다음의 깊은 삽입을 여성은 기대하게 되고, 심리적으로는 흥분을 고조시킬 수 있는 것은 3천 1심법인 것이다.


| 2진 1퇴로 여성을 만족시킨다

젊은 남성 중에는 삽입은 단숨에 하는 편이 남자답다고 믿고 있는 사람이 적지 않는 것 같지만, 그것은 당치도 않은 오해라고 해도 좋다. 난폭한 삽입은 쾌감은 커녕 통증만을 주며, 그 남성이 여성에게 주는 인상을 결정적으로 나쁘게 해버린다. 가령 그 상대가 상당히 섹스 경험을 쌓은 여성이라 하더라도 그것은 마찬가지다.

특히 아직 섹스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이나 처녀를 상대로 할 때는 더욱 그렇다. 여성은 흔히 남성이 삽입하려고 할 때 “살짝 해요” “다정하게 해줘요” “천천히 해줘요”라고 말하는데, 그것은 섹스할 때의 여성의 마음을 단적으로 나타내고 있다고 해도 좋다. 힘차게 단숨에 삽입했더니 여성이 ‘앗’ 혹은 ‘윽’하고 소리를 내기 때문에 기쁨의 소리겠지 하고 생각하고 있는 모양이지만 큰 착각이다. 이런 착각 속에 빠져있다면 여성을 만족시키는 힘을 몸에 익힐 수가 없다.

삽입할 때는 천천히 1진 2퇴 정도로 하는 것이 좋다. 경험이 적은 여성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여성은 삽입에 대한 불안과 통증에 대해서는 상당히 민감해져 있다. 아직 애액이 충분치 못한 상태인데 단숨에 삽입하거나 하게 되면 여성은 통증에만 신경이 집중되어 버려 모처럼 고조된 기분도 잡쳐 버린다. 그런 실패가 없도록 하기 위해서는 여성을 안심시켜 놓고, 다소 감질나게 생각할 정도로 시간을 들여서 천천히 삽입하면 좋다.

물론 삽입할 경우에는 여성의 애액으로 충분히 축축해져 있지 않으면 안 된다. 잘 들어가지 않는 곳에 무리하게 넣는 것만은 금물이다. 여성이 충분히 축축해져 있는 것을 확인한 다음에 조금씩 천천히 진입한다. 조금씩 들어감으로써 그녀는 저절로 ‘더 깊이 들어와 주었으면’하는 기대를 하게 되어 심리적으로 흥분을 고조시키는 효과도 생긴다.

Tip! 음모가 많은 여성과 섹스할 경우에는 음모가 말려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주의 깊게 음모를 손가락으로 밀어 헤치면서 천천히 삽입하여 여성이 아파하지 않도록 한다.

원문보기 ㅣ 크리스마스 섹스를 위한 몇 가지 조언


레드홀릭스 채널

레드 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당신의 레드홀릭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