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코로나19 시대에 할 수 있는 집데이트 추천!

코로나19에 할 수 있는 집데이트를 레드홀릭스가 추천합니다.

코로나19 시대에 파트너와 어떤 데이트를 주로 하나요? 파트너와 이곳 저곳 여행을 다니고 싶지만 안전을 위해 자제가 필요하죠… 그래서 오늘은 매번 같은 데이트를 하는 커플을 위하여 집데이트 BEST5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시작해볼까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데이트 추천 BEST. 5!

BEST.5 넷플릭스나 왓챠로 문화생활

영화관을 가기 힘든 요즘. 문화생활은 어떻게 즐기고 있나요? 유튜브로만 만족하고 있다면 넷플릭스왓챠를 활용해 집에서도 문화생활을 즐겨봐요! 영화를 시청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서로 느낀 점에 대해 생각을 공유하면 대화가 더욱 풍성해 질거에요. 시청 중 야한 장면이 나올 때엔? 바로 침대로…!

넷플릭스 본딩
[넷플릭스 본딩]

-레드홀릭스가 추천하는 섹스 영화 : 본딩

BEST.4 함께 만드는 요리!

배달음식은 이제 그만! 함께 요리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때요? 요리하는 게 딱딱하게만 느껴진다면, 재료를 묻히고 장난을 치며 우리만의 스킨십을 해봐요. 요리를 하면서 지금까지는 몰랐던 파트너의 모습을 알게될지도 몰라요!

초콜렛 케이크
초콜렛 케이크

-함께 만들기 좋은 요리 추천 : 초콜렛 케이크

BEST.3 섹스카드게임을 활용해 대화 나누기

파트너와 섹스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하는 커플일수록 관계 만족도가 높다는 것, 알고 있었나요?

SG플레이카드
SG플레이카드

대화를 하고싶지만 어떻게 시작할지 고민된다면, 성담론카드 ‘SG플레이카드’를 활용해 자연스럽게 대화를 시작해보세요! 다양한 섹스 질문들을 주고 받다보면 몰랐던 파트너의 취향과 생각을 알 수 있어요!

SG플레이카드 자세히 보기

BEST.2 서로의 운동 트레이너가 되기

체력과 건강한 섹스는 비례한다는 것, 알고 있나요? 특히 허벅지를 강화하는 운동을 한다면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

커플 홈트레이닝
커플 홈트레이닝

홈트레이닝 영상을 따라하며 서로의 트레이너가 되어본다면, 자연스러운 스킨십은 물론 건강과 뜨거운 밤을 함께 쟁취할 수 있어요!

-레드홀릭스가 추천하는 섹스에 도움이 되는 운동 : 하체를 단련할 수 있는 ‘스쿼트’

BEST.1 새로운 섹스미션에 도전하기

파트너와 섹스에 대한 대화는 하지만… 아직은 부족하다고 느껴지나요? 그렇다면 지금까지 해보지 않았던 섹스미션에 함께 도전하는 것은 어때요?

SG커플미션북
SG커플미션북
섹스그라피 미션북인 SG커플미션북
섹스그라피 미션북 – SG커플미션북

SG커플미션북의 다양한 미션을 하다보면 미션을 함께 완수해나가는 뿌듯함과 함께 섹스가 새롭게 느껴질거에요. 미션북을 다 작성한 뒤 서로 읽어보았을 때 몰랐던 파트너의 섹스에 대한 고민과 속마음을 엿볼 수 있어요!

-레드홀릭스가 추천하는 미션 : 파트너와 같이 성병검사하기, 파트너에게 오일마사지 해주기

SG커플미션북 자세히 보기

코로나19를 피해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데이트 BEST5를 알아보았는데 어떤가요? 아직 해보지 않은 데이트가 있다면 지금 바로 도전해보세요!

더 알아보기

레드홀릭스 채널

레드 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당신의 레드홀릭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