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오럴섹스 잘하는 방법 7가지 l 레드홀릭스

oralsex (1)

불결하다는 생각과 수치심, 혹은 열등감(자신의 성기가 못생겼다고 생각하는 여자들의 의외로 많다!)으로 오럴섹스를 거부하는 여성들이 있다. 하지만 이를 어쩌나, 대부분의 남성들은 오럴섹스에 환장하는 것을. 

여성은 오럴섹스를 적극적으로 즐기고, 남성은 여성이 오럴섹스에 입문할 수 있도록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서로의 가장 은밀한 곳을 먹고, 먹힌다는 것이 얼마나 황홀한지를 깨닫게 된다면 즐거운 오럴섹스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오럴섹스 방법을 소개하기 앞서 중요한 팁 하나가 있다. 오럴섹스의 묘미는 오르가즘을 느끼게 하는 것이 아니라 ‘오르가즘 직전’의 상태를 지속하는 것이다. 그러니 서두르지 말 것. 욕심내지 말 것.

1. 처음부터 혀는 NO
처음부터 혀를 이용하면 지루해 질 수도 있다. 속옷을 입었다면 손이나 허벅지, 혹은 입술로 속옷 위에서 성기를 자극해보자. 속옷 위로 자극을 주면 부드러움이 한층 더 하기에 여성의 경우에는 한결 더 오랄섹스에 대한 기대감을 하게 되고 남성은 자연스럽게 두번째의 단계인 혀로 본격적인 오럴섹스에 다가설 수 있다.

2. 베개 두 개만 있으면 OK
베개 두 개를 준비해 하나는 오럴을 하는 사람의 가슴 아래에, 하나는 오럴을 받는 사람의 엉덩이 아래에 놓아 좀 더 편안하게 오럴섹스를 즐기도록 하자. 허리가 들리면 굉장한 시각적 자극을 줄 뿐 아니라 서로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3. 부끄럽다면 불을 끄자
사실 남성은 여성의 성기와 움직임을 확인하며 오럴섹스를 즐기고 싶어한다. 그러다 여성은 너무 다 보이면 움직임이 소극적일 수 있다. 여성이 부끄러워 한다면 불을 끈 상태에서 스타트를 끊을 것을 추천한다. 불도 껐으니 여성은 부끄러워 말고 적극적으로 오럴섹스에 임하자!

……

<오럴섹스 잘하는 법 7가지> 원문 보러가기 >> [su_button url=”http://www.redholics.com/red_board/view.php?bbs_code=red2&bd_num=1610″ target=”blank” style=”flat” background=”#ee0000″ radius=”0″]레드홀릭스 바로가기[/su_button]

레드 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당신의 레드홀릭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