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쟁이 게시판

플라土닉 러브_캐리브래드쇼

작성자
레드홀릭스
작성일
2014-04-02 16:55
조회
522
 

플라 러브

불금 불토, 현대를 살아가는 20대라면 일주일 내내 기다려지는 시간이다. 불금의 홍대는 정말 눈부시다. 비가 오건 눈이 오건 춥건 덥건 쌔끈하게 차려 입은 남자들과, 계절을 불문하고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여성분들까지 말 그대로 핫하다.

불금의 홍대는 어떤가? 클럽 음악이 흘러나오고 여기저기서 남녀들이 어울려 술을 마신다. 그 중에는 단연 오늘 하루 같이 지낼 상대를 찾는 헌팅족들이 대다수다. 여자들끼리 혹은 남자들끼리 술을 마시는 테이블은 백이면 백 헌팅을 하거나 당하거나 둘 중 하나다. (혹시 당신이 동성끼리 간 술자리에서 한 번도 이런 경험을 해본 적이 없다면 당신은 다른 파티를 꾸려야 한다. 얼굴마담 한 명쯤은 있는) 얼굴마담들의 헌팅이 시작되고 여자들은 꺄르르 거리며 상대 테이블을 힐끗거린다. 4명 중 3명 OK 1명 폭탄. 괜찮다. 해볼 만하다.

자리를 옮긴다. 자기들 외에는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룸 술집이 단연 2차로 제격. 슬슬 시동이 걸린다. 술잔을 부딪치며 마시던 술들이 이제 소주잔을 떠나 입에서 입으로 간다. 어색한 듯 수줍음을 타던 그녀의 손은 이미 그의 허벅지 위에 올라간 지 오래다. 빈 술병이 하나둘 늘어갈수록 그녀들의 혀는 꼬이고 남자들은 이야기 보따리를 푼다. 자기는 한 여자만 보는 스타일이다. 첫사랑 그녀를 아직 기억한다. 여자들의 모성애를 자극하기 시작한다. 근데 너 보니까 그 애 생각이 안 나. 여자가 넘어왔다면 게임 끝. 이렇게 홍대는 물론 근처 합정 상수동까지 빈 모텔방을 찾기가 힘들다. 오죽하면 금토는 모텔 값이 부르는 게 값이다. 낮에는 여러 커플들의 안식처가 되었던 모텔들이 밤에는 오늘 처음 보는 남녀들의 안식을 기도하기 위해 남자들의 카드를 긁어준다.

그렇게 홍대 부근에서는 금요일 하루만 몇 마리의 정자가 세상 밖으로 나왔을까? 못해도 우리나라 1년 예산 357조보다 더 나왔으면 더 나왔지 덜 나오진 않았을 것이다. 그렇게 하룻밤을 보낸 남녀는 다음을 기약하며 아침에 같이 해장을 하고 (혹은 방에서 혼자 일어났다던가) 다음을 기약하며 택시를 타고 헤어진다. 택시를 타서 여자는 생각한다. 근데 나 쟤 번호 아나? 알 리가 있나. 몸이 외로워서 마침 걸려든 남자인데 번호가 무슨 소용이람. 아 혹시 정말 좋았다면 애프터 섹스를 위해 번호쯤은 받아뒀을 수도?

우리 예전의 중고등학교 때로 돌아가보자. 손 한 번만 잡아도 얼굴이 빨개지고 일어나던 너의 존슨 기억나는가? 하지만 정신 차려보고 지금 당신을 보라. 오늘 술자리에서 처음 본 남자 혹은 여자랑 손잡는다고 아랫도리에서 찐하게 올라오는 뜨거운 무언가를 느껴본 적 있는지를.

‘platonic love'는 이제 우리에게 생소한 단어다. 저런 단어가 있었는가도 싶다. 아 교과서에서는 본 적 있지. 윤리교과서에서. 이제 플라토닉러브는 끝났다. '플라土닉 러브' 토요일을 그냥 집구석에서 보내긴 아쉽다. 나가서 뭐라도 해야 한다. 아니 쌩판 처음 보는 여자의 손이라도 잡아야 한다. 가슴은 못 만져도 허리라도 감싸 안아 봐야 집 가서 발 뻗고 잠잘 수 있을 거 같다. 여자친구는 없고 내 아랫도리는 외롭고, 그렇다고 아무나 불러서 놀기엔 뒷감당이 힘들고. 그래, 오늘 보고 잠수 타면 그만인 하룻밤 ’플라土닉 러브‘ 를 찾자. 하지만 생각해보라. 지나가면 보이는 게 다 연인들인데 왜 유독 홍대에서는 커플 찾기가 힘들지? 아니 니가 지금 잡고 있는 그 가슴 주인이, 니가 받아들이고 있는 그 존슨 주인 애인이 지금쯤 다른 곳에서 다른 사람과 섹스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를까?

음 더 명확하게 따져보자면 전 국민 스와핑인 건가. 보이는 대로 먹지 말고 헌팅 시작할 때처럼 매의 눈으로 잘 지켜봐라 그녀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 자국이 있지 않은지 아니면 커플링처럼 보이는 반지가 뜬금없이 약지가 아닌 검지에 끼워져 있는지 혹은 핸드폰 카톡 목록 젤 상위에 있는 하트가 들어간 그 이름주인이 누군지 하다못해 커플각서라도 설치되어있는지 잘 보란 말이야. 그리고 너도 정신차려 당신 옆에 그 혹은 그녀가 너와는 플라토닉일지라도 다른 플라土닉을 품고 있는지 어떻게 알아?

레드홀릭스 글쟁이 @캐리브래드쇼

-본 글의 저작권은 [레드홀릭스] 와 [레드홀릭스 글쟁이]에게 있으며 저작권링크가 있을 경우에만 부분인용 및 전재를 허용합니다.
www.redholics.com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