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당신의 레드홀릭스

레드홀릭스는?

레드홀릭스는 진짜 섹스를 다루기 위해 만들어진 섹스 콘텐츠 플랫폼으로 내 안의 욕망을 솔직하게 드러내고 이야기함으로써 사회가 욕망하는 섹스가 아닌 진짜 섹스를 만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레드홀릭스는 2009년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섹스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www.redholics.com 대표 웹사이트로 아티클, 영상, 팟캐스트, 아카이브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약 16만명 회원들이 이용하는 커뮤니티를 통해 독서단, 소모임, 파티 등의 교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글 하단에 있는 미디어키트를 통해 레드홀릭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 프로젝트

섹스그라피 시리즈 (SEX-graphy)

우리의 섹스를 마주하는 프로젝트로 자신의 섹스라이프를 정립하고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대표 굿즈로 SG플레이카드, SG미션북, SG다이어리가 있습니다.

폴리페몬브레이크 (Polypemon-Break)

몸과 관련된 성적 편견을 깨고, 몸의 다양한 가치에 대한 자각을 이끌어냅니다.
대표 작품으로 누드아트, 누드화보, FAT PUSSY(2021예정)이 있습니다.

레드홀릭스 스쿨 (REDHolics School)

섹스면허시험, 섹스 관련 정기 세미나, 올데이 섹스컨퍼런스 등 섹스를 제대로 알려주고 개발할 수 있는 섹스 아카데미 콘텐츠입니다. 

섹스 전문 출판사 (레드홀릭스 섹스연구소)

섹스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와 형식으로 전자책 및 도서를 출판합니다. 섹스라이프를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섹스 교과서 딸아들가이드, 섹스 전 영역에 걸친 기본적인 지식을 잡아주는 섹스 바이블 등이 있습니다.

레드홀릭스 아카이브

레드홀릭스는 섹스와 관련된 전문적이고 광범위한 소스를 축적하여 체계화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드홀릭스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Web 아카이브, 외부 협업 콘텐츠(출판사, 미디어, 브랜드 등)에 소스를 제공하거나 참여합니다.

레드홀릭스 서비스 ( 출시예정 )

레드홀릭스 멤버십을 비롯해 커플매칭, 섹스코칭, 브랜드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레드홀릭스 스토어 (store.redholics.com)

레드홀릭스 대표 굿즈를 포함해 철저한 검증시스템을 통한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의 섹스토이만을 공급하는 레드홀릭스 공식 스토어입니다.

레드커머스

유럽과 북미의 선진화된 성인용품 유통시스템을 벤치마킹한 레드커머스만의 혁신적인 성인용품 온.오프라인 창업 솔루션입니다. 온라인을 주력으로하며, 트랙A와 트랙B 모델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커머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소개서로 간략히 정보를 살펴보세요.

제휴 및 제안, 협업 문의

1566-2140 / red@redholics.com


레드홀릭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