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레드홀릭스 도쿄에 가다! < 신주쿠/가부키초/기치조지 >

:: 레드홀릭스 도쿄에 가다! < 신주쿠/가부키초/기치조지/하라주쿠 > ::

오늘은 일본의 대형서점 중 하나죠. 기노쿠니야 서점에 가기 위해 아침부터 부랴부랴 일어나 지하철을 타고 신주쿠에 도착했습니다. 오전이라서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더군요!

신주쿠4

신주쿠에는 차없는 거리가 있어요. 그 곳에 바로 기노쿠니야 서점이 있습니다. ㅎㅎ 차없는 거리 가는길에 살짝 뒤를 돌아보았죠. 역시나 차가 없어서 놀랬습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신주쿠5

양쪽 건물에는 다양한 브랜드매장이 있었어요. 사진으로 거리 감상하세요~^_^

신주쿠6

신주쿠7

여기가 기노쿠니야입니다! 섹스 관련된 서적은 6층이던가… 5층이던가.. 무튼 전체 층이 서점이였어요! 직원분들도 역시나 친절했다는…>_<

기노쿠니야

기노쿠니야에서 책을 사고 이제 우리의 발걸음은 가부키쵸를 향해 갔습니다.

기치조지10

가부키쵸에 대한 안내 가이드에는 이렇게 나오더군요~!
” 지금의 가부키초는 돈키호테가 마주하고 있는 야스쿠니 도리 뒤편과 동쪽 메이지 도리가 마주하는 곳 일대를 중심으로 3,000여 곳의 술집, 러브호텔, 카바레, 호스트바 등의 유흥업소가 밀집한 명실상부 일본 최대의 환락가이다. 뒷골목으로 들어가면 이런 유흥업소들의 홍보전도 구경할 만하니 가능하면 낮시간에 들러보자. 눈에 잘 띄는 곳에 순위가 매겨진 업소 직원들의 사진도 걸려있다 ” 

기치조지9

자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기치조지4

일본어를 잘 몰라서 뭐가 뭔지 모르지만 아직까지는 화려하지 않았죠.. 😥

기치조지8

기치조지7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보이는 빨간… 분홍…. 간판들..

기치조지3

기치조지2

기치조지1

건물 위의 간판 속 그림 아주 좋아요!

기치조지6

가게마다 남자가 서있었어요. 마치 안내를 하는 분처럼 보였지요. 그래도 몰래 몰래 사진을 찍었습니다! 가게 안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18세이하 출입금지라 적혀있어.. 뭐 그런게 아닐까요>_<

기치조지14

기치조지15

기치조지16

기치조지17

기치조지18

기치조지19

Girl’s Bar 라는 간판이 제일 많았고 나머지는 다 일본어라 알 수 없었죠. 그때! 아주 귀여운 고양이 한마리가 밥을 먹고 있습니다.

기치조지12

냠냠 맛있게 먹길래 그래 너도 살아야지.. 하면서 걸어가는데 이 고양이 밥을 준 주인이 운영하는 가게 따땃!

기치조지11

성인용품집이었죠. ㅎㅎㅎㅎ그리고 이 가게 주위로 2~3개 정도의 성인용품가게가 있어서 몰래 들어가봅니다!

성인용품1

안대다!! 성기모양의 양초도 있구요! 콘돔은 기본이네요!ㅎㅎ

성인용품2

SM플레이를 위한 본디지용 수갑이 보입니다!

성인용품3

속옷은 기본이 T팬티구요. 남자용 속옷도 있답니다.

성인용품4

남성자위기구 – 전립선 오르갖므을 위한 아네마그라가 있네요!

성인용품5

이 반지같이 생긴 링은 어디다 쓰는 물건인고..?

성인용품6

여성용 자위기구 바이브레이터도 보이구요! 딜도도 보입니다.!ㅎㅎ

성인용품7

텐가도 보이네요! 1회용부터 재사용 까지 다양한 종류!

성인용품8

성인용품9

성인용품10

스타킹도 있네요! 

성인용품11

아 정말 찍다가 숨넘어갈 정도로 찍다보니 해가 지고 있네요! 낮의 가부키초는 조용하더라구요!

가부키초20

한가지 말씀드리면 낮의 가부키초와 밤의 가부키초는 모습이 많이 다르다고 해요. 그리고 가격도 물론 다르구요! 다음엔 꼭 밤에 가고싶습니다~ 🙂  가부키초를 뒤로 한채 지하철을 향해 떠났습니다! GO GO!

지하철1

신주쿠에서 기치조지로 가는길에 지하철 내부를 찍었어요! 아니 선풍기가….

지하철

오전이라 지하철은 사람이 별로 없어요!

기모노2

지하철에서 내려서 올라가는 길에 기모노를 입은 여성분이 있더라구요! 와~ 🙂 그리고 기치조지에 도착!

기치조지역

이제 우리의 목적지 바사라북스를 향해 갑니다! 바사라 북스는 구글을 통해 찾은 작은 서점이에요! 섹스나 성에 관한 책이 있다고 하여! 왔죠. 그런데 동네가 너무 예뻐요!

바사라북스

드디어 10분정도 걸었을까요~ 바사라 북스에 도착했어요! 노란머리 아저씨가 알바생이었죠!

바사라북스2

바사라북스1

하지만.. 큰 소득은 없었어요. 노란머리 아저씨는 섹스, 성에 대한 책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글에서 찾아서 왔어요. 섹스에 관한 책이 있다고 해서 왔어요~ 했더니.. 현재는 포르노그라피 사진이 담긴 책이 전부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하는 수 없이 발걸음을 돌렸죠. 그치만 기치조지 정말 동네가 예뻤어요. 그래서 살짝 동네를 구경하다가 하라주쿠로 넘어갔죠.

신주쿠와 가부키초 그리고 기치조지의 포스팅은 글보단 사진으로 많이 보여드렸어요! 여기저기 찾느라 정신없었어요 사실 ㅎㅎ 그치만 마지막 포스팅 <하라주쿠와 도쿄 스카이트리>가 남았다는 것! 잊지마세요~ 🙂

레드 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당신의 레드홀릭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