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섹슈얼 뉴스 4호

:: 흥분하면 자동으로 벗겨지는 브래지어??? ::

일본의 한 속옷전문 회사가 상대 남성을 진심으로 사랑하면 자동으로 풀리는 브래지어를 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이 브래지어의 명칭은 ‘트루 러브 테스터(True Love Tester)’라고 합니다. 설날 전부터 뜨거운 소식이네요! 새해 복 뜨겁게 받으세요~ 여러분~
기사보기▶http://goo.gl/Ds2Wo8

 

:: 만족스런 섹스가 수명을 3년 연장시킨다 ::

미국의 건강관리 사이트인 ‘헬스닷컴’이 건강하고 오래 살 수 있는 10가지 팁을 제시했다고 하는데요! 그 안에 섹스도 포함되어 있다하니! 다같이 한번 볼까요~?
기사보기▶http://goo.gl/vMBh7m

 

:: 네덜란드, ‘매춘 박물관’을 열다 ::

암스테르담의 유명한 사창가에 문을 연 ‘Red Right Secrets’라는 이름의 매춘 박물관은 사람들이 알고 싶어 하지만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홍등가의 실제 삶을 보여주기 위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기존의 ‘섹스 박물관’, ‘에로틱 박물관’ 등 유사한 박물관들은 섹스와 관련된 것에 집중하고 있지만 이 박물관은 매춘업 종사자의 삶을 보여주는 전시라는 점에서 독특하고 신선합니다!
기사보기▶http://goo.gl/Eiruch

 

:: 독일, ‘섹시한 치과’ ::

치과가 무한경쟁을 벌이고 있는 독일에서 섹시한 유니폼을 입은 여자 치과의사가 화제입니다! 병원에선 의사뿐 만 아니라 간호사들도 동일한 복장을 하고 환자를 맞이하고 있다네요. 마리라는 치과의사는 독일에서 열리는 맥주축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옷을 입으면 친근감을 줄 수 있다고 판단하여 과감히 가운을 벗어던졌다고 합니다! 치과 이제 무섭지 않아요…>_<
기사보기▶http://goo.gl/CtguhS

 

:: 페이스북, ‘성별표시 시스템’ 성소수자까지 가능 ::

세계 최대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이 13일(현지시간) ‘여성’과 ‘남성’ 외에도 다른 선택이 가능하도록 회원 성별 표시 시스템을 변경했다고 합니다. 이는 동성애자, 양성애자, 무성애자, 성전환자(트랜스젠더) 등 ‘성 소수자’들이 스스로 규정하는 성 정체성을 인정하겠다는 취지로 풀이되는데요. 아직은 이런 시스템 변경이 영어를 쓰는 미국 사용자에게만 적용되고 있으나, 한국어 등 다른 언어를 쓰는 사용자 또는 국가에도 곧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사보기▶http://goo.gl/Z5Ptzt

 

레드 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당신의 레드홀릭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