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글쟁이 파티를 열다!

:: 레드홀릭스 글쟁이 파티를 열다! ::

글쟁이를 모집한지 어느덧 2개월이 지났어요. 그 시간동안 많은 분이 지원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레드홀릭스의 글쟁이분들과 함께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고자 글쟁이파티를 열게 되었습니다.  글쟁이 파티 전날, 하얀 종이 위에 무작정 그려나간 그림들이 포스터가 되었어요. 기다려온 시간이라 술술 그려지네요. ㅎㅎ
<대한민국에서 제일 야한 글쟁이! 섹스를 자유롭게 이야기하다!> 

글쟁이파티1

오후 3시부터 밤 9시 그 이상! 글쟁이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3시가 되어 한분 한분 들어오기 시작했죠! 레드홀릭스 파티는 협찬사, 글쟁이, 그리고 레드홀릭스 스텝 모두가 함께하는 파티이기에 서로 역할을 맡아 파티를 진행합니다.

글쟁이파티2

직접 핸드밀로 커피를 갈아주는 부르르닷컴의 이형석과장님!

글쟁이파티5

글쟁이 모두 서로 자기소개를 하면서 섹스에 대해 성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이 자리가 무척 좋다고 합니다. >_< 저도 좋아요~

글쟁이파티6

글쟁이들의 대화를 유심히 듣고 계시는 부르르닷컴 김효정 차장님! 멋진분이죠.

글쟁이파티7

서로 각자의 분야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섹스와 관련된 주제에 대해 의논하는 글쟁이분들 너무 멋지군요!

글쟁이파티8

글쟁이분들은 글도 잘 쓰고 얼굴도 예쁘다는! 😛

글쟁이파티9

환하게 웃으며 이야기하는 이 자리가 너무 좋네요!

글쟁이파티11

글쟁이파티16

저 멀리 전주에서 달려온 열정넘치는 글쟁이! 감사합니다~

글쟁이파티17

글쟁이파티4

오늘 이 모임을 더욱 더 핫하게 이끌어주는 여성글쟁이분들! 파워풀했어요!

글쟁이파티3

글쟁이파티13

어느덧 한분한분 오시다보니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습니다! 더욱더 이야기는 깊어지고 있습니다.

글쟁이파티14

글쟁이파티13

글쟁이파티12

자 레드홀릭스에 대한 소개 피티를 시작할거에요! 레드홀릭스 담당자라 레드포인트를 주었군요!

글쟁이파티25

글쟁이파티24

글쟁이파티23

글쟁이파티21

집중집중!

글쟁이파티19

글쟁이파티18

레드홀릭스의 활동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할때마다 긴장되지만 그만큼 재미있고 뿌듯한 일들이기에 열심히 전달하고 있는 담당자님!

글쟁이파티27

레드홀릭스의 큰 카테고리를 소개했어요! 앞으로 레드홀릭스가 어떻게 나아갈지 알 수 있는 큰 맵이죠.

글쟁이파티28

글쟁이파티30

레드홀릭스의 친구 부르르닷컴을 소개할때 차장님과 과장님은 어쩔줄 몰라하시더군요 ㅎㅎ

글쟁이파티31

우리의 파티에는 다양한 음식과 술,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인애플이……..맛나보인다…

글쟁이파티32

와인, 보드카, 맥주, 음료에 정음이네 김밥!, 30년전통 영광통닭! 집에서 만든 샐러드, 효자동 최고 빵집과자.. 함께 만든까나페…등등등… 많은 음식이 준비된 글쟁이 모임은 계속 됩니다 ㅎㅎ

IMG_5942

글쟁이파티33

IMG_5944

IMG_5945

글쟁이 파티는 1시간 연장하여 10시에 막을 내렸습니다. 눈이 오는 날씨에도 뜨겁게 보냈지요~ >_< 

IMG_5937

마지막에는 글쟁이 분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드렸어요! 부르르닷컴에서 제공하는 지니 러브젤!과 촉촉2배 콘돔을 나눠드렸어요~>_< 그리고 레드홀릭스 티셔츠와 러브뮤지엄 티켓 2장! 선물도 뜨겁지요~? 

레드홀릭스티셔츠4

레드홀릭스 글쟁이 파티는 1회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입니다. MT도 가자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지요! 그만큼 아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섹스를 주제로 낮부터 밤까지 이야기하는 자리가 사실 많지 않죠. 그래서 더욱 기분이 좋고 뿌듯했습니다. 2차 글쟁이파티는 레드홀릭스의 오픈일 6월 9일 전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레드홀릭스 지켜봐주세요~^_^

레드 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당신의 레드홀릭스

7 Comments

  1. 넘치는 에스트로겐으로 확실히 아름다우시네요

  2. 넘치는 에스트로겐으로 확실히 아름다우시네요

  3. 흑… 글을 보니 참석하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쉬울 뿐입니다….
    다음 글쟁이모임엔 꼭! 참석하겠습니다.

  4. 흑… 글을 보니 참석하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쉬울 뿐입니다….
    다음 글쟁이모임엔 꼭! 참석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