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이렇게 섹스를 말하고 싶었어요” – 섹스그라피 토크쇼 현장이야기

섹스그라피 다이어리 출시와 함께 시작한 #스그라피 토크쇼
5명에서 최대 10명이 참여하는 소규모 토크쇼로 있는 그대로의 ‘섹스’를 기록하고 이야기하며 서로 공유하는 시간인데요. 그 첫번째가 6월 16일 토요일 홍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참여하는 모두가 주최가 되도록 캔맥주를 많이 샀….. (아무튼) 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그런데


….


너무 잘맞아.. 우리 왜케 잘맞아..??
참가자들 무척 재밌고 너무 잘맞아서 눈물..

처음에 수줍음 넘쳤는데.. 하나하나 풀다보니 다들 개성만점에 각자 솔직하게 자신의 섹스를 이야기해서… 정말 우리의 바람대로.. 감동… 그래서 섹스그라피 다이어리 만든 보람에 곱하기 30배… 아주 감동스런 하루를 보냈었습니다.

그 현장속으로 GO! Go!

다이어리 인증샷으로 시작!

.
.
.
.

토크쇼가 진행된 곳은
앞으로도 계속 이곳에서 토크쇼를 할 것 같은데요. 바로 홍대 제이펀스퀘어.

우리의 모임인원 10명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기도 하고 이렇게 테이블이 길게 놓여 있어 다이어리를 작성하고 ‘섹스’를 말하기 딱 좋았어요. 그래서 요 공간이
요롷케 멋지게 쓰이게 되었다능…!
테이블 안쪽 유리창에는 섹스그라피 다이어리 체험했던 이들의 체험지를 쇽쇽 전시!
한 쪽에는 섹스토이와 섹스토이 및 월경컵 클리너, 러브젤, 콘돔 등을 전시해서 살펴볼 수 있게 했죠 🙂 이거 들고 오고 가느라… 팔이 없어짐…/-/
(사진 속 제품 – 엑상스, 이브젤, 온더내츄럴, 이로하, 스바콤, 새티스파이어, 제말리아, 파트너, 떡투더퓨처)
섹스그라피 다이어리 출시와 함께 제작된 굿즈를 예쁘게 놓고 필요한 분들은 가져갈 수 있도록 했어요. 토크쇼 참여자에게 주는 혜택이겠죠 🙂
“아 이제.. 셋팅 좀 했으니까 음악좀 틀어볼까?”  하며 음악을 고르는 뿌염이 시급한 쭈쭈걸….. 저네요.
토크쇼의 첫 시간은 섹스면허평가시험이었어요. 지난 유니브엑스포 레드홀릭스 부스에서 성공적으로 치뤄졌던 시험이었죠.
열심히 문제를 푸는 분들 사이로

시험지 마시고 맥주 풀어~~~~~~~~
홀로 맥주를 마시고 있는 출제자의 여유… /-/ 다들 문제푸느라 맥주도 내팽개침…ㅎㅎㅎ


쭈쭈걸 : 솔직히 맥주는 짱맛이지요….

이번 참가자들의 평균점수는 무려 80점입니다. 섹스면허증 발급가능한 커트라인의 무려 10점 이상…!

합격해줘서.. 요캇다네..
유니브엑스포에서 10명중 2명이 면허증을 발급받는 비율에 비하면 정말 대단한 거죠!
정답확인과 문제풀이를 하면서 여러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그중 화두가 바로 ‘생리컵’이었습니다. 저와 펄리 그리고 스무살 참가자를 제외한 세 분이 생리컵 경험이 있었어요. 생리컵 실패기부터 지금 안정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과 질 안 길이 각자 재는 팁 등 정보를 같이 공유할 수 있었어요. 순간… 생리컵 세미나인 줄 알고 메모함…..아직도 기억나는 한마디.

“생리컵이 딱 맞는 날에는 앞구르기 뒷구르기 해도 편해요”

생리컵을 써보고 싶은 욕구 100%.. 조만간 도전해보겠습니다.

**생리컵 관련 사이트 – https://menstrualcupreviews.net/ko/생리컵고르기/

본격적으로 섹스그라피 다이어리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어요. 섹스그라피라는 문구와 내지 속 콘텐츠의 수위 때문에 인쇄업체를 설득하느라 맘졸이며 현장까지 간 덕에 멋지게 탄생했다는 제작 썰부터…
전체적으로 다이어리를 한 번 훑어보면서 어떤 요소들로 인해 섹스를 고민할 수 있는지 설명하면서,
다이어리 3장에 있는 섹스를 분석하는 방법 일부를 각자 기록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기록 후에는 이렇게 한 명 한 명 다른 이들과 공유하면서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어요. 나만의 섹스 스킬, 성감대 지도, 섹스그래프, 섹스를 준비하는 이를 위한 가이드, 섹스피지수 등등 …


각자의 섹스 스킬을 듣는데.. 재미가 왜케 쏠쏠하냥.

자유시간에는 섹스토이를 마음껏 살펴보고 알아보는 시간이었어요. 특히 생리컵을 세척할 수 있는 클리너 제품에 대한 관심도 많았고, 클리토리스를 흡입하는 새티스파이어와 말랑한 촉감이 매력적인 이로하까지…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긔….
이 장면은 러브젤을 이용한 남친 뿅가게 하는 핸드잡 방법을 시연중인 쭈쭈걸(맨 오른쪽)과 열집중하는 참가자 두분(왼쪽, 가운데) 입니다. ㅎㅎ

소개해드릴 사진은 여기까지. 왜냐면 이후부터 참가자분들과 함께 맥주를 계속 마시면서 이야기하느라 사진 찍을 시간이 없었어요.

토크쇼 마지막 시간에는 참가자 모두에게 증정하는 추첨선물을 준비해서 오는 길은 가벼웠지만 가는 길 무겁게 갔다는 마무리….

< 안내 >

“토크쇼 또 참여하면 안돼요?”
“됩니다!!!!!!!!!”

앞으로 매월 중순 토요일 토크쇼가 진행되며 참여하셨던 분들도 계속해서 참여가 가능해요.
왜냐면, 우리의 ‘섹스’는 계속되어져야 하니까~~~!


다음에는 맥주에다가 치킨도 뜯어불라고요. 키키

[섹스그라피 토크쇼 제2회 일정안내]

일시 : 7월 21일 토요일 오후 2시 ~
인원 : 남녀 상관없이 선착순 10명
장소 : 홍대 제이펀스퀘어
준비물 : 섹스그라피 다이어리

참가비 : 10,000원(대관비+다과)
다이어리 + 참가비 : 30,000원(다이어리풀세트 포함)

2회 신청하기 (7월 27일 오후 마감)

레드 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당신의 레드홀릭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