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광화문, 레드홀릭스 부스, 성공적 in 유니브엑스포

(주의) 내용이 너무 많음…. 스크롤 압박…. /-/

서울시가 후원하고 대학생이 주최하는 축제 유니브엑스포 서울에 레드홀릭스가 초대를 받았습니다. 아주 공식적인 자리인 만큼 우리에게… 부스를?? 하며 당황하기도 했지만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참여하게 되었죠.

유니브엑스포 측이 원하는 ‘레드홀릭스’ 부스는 이름하야 ‘성 연구소 : 레드홀릭스’. 게다가 축제 방문자 예상 8만명이라는 거대한 숫자 앞에서,

뭐? 8만?
우리 레드홀릭스는 도대체 그들에게 어떤 연구자료(?)와 메시지를 줘야할까… 고민했습니다. 고민 끝에 정한 프로그램은

1. 보지/자지 스티커와 콘돔 1p 증정
2. 섹스면허평가시험과 섹스면허증 발급
3. 파트너사 협찬으로 이루어진 섹스토이 및 섹스 관련 브랜드 상품 전시
4. 섹스그라피 다이어리 체험존

3월 중순부터 5월 18일 행사 전날 까지… 위 프로그램을 준비하기 위해 열심히 달린 레드홀릭스 팀들.


인쇄소 : 보지? 자지? 안돼!! 우린 음란물을 제작할 수 없어
보지자지 스티커의 경우 국어사전에도 있는 순 우리말이라고 여러번 말해도 인쇄소는 말도 안되는 이유로 인쇄를 거절했고 최종 인쇄소를 찾는데만 2주 걸렸다능… 우리나라 인쇄소의 문제점을 나중에 한 번 다뤄야겠어요.

이 뿐인가…. 평가시험은 문제지 난이도를 낮출 것이냐 높일 것이냐 고민하다가 확정… 정말 열심히 준비했드랬습니다.

어쨌거나 저쨌거나 이제는 과거가 되버린 5월 19일 – 20일 광화문 현장을 저 쭈쭈걸이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D-DAY – #날씨좋아 #미세먼지_없어 #연인천국 #광화문광장
오픈된 공간에서 ‘섹스’를 주제로 부스를 하자니 정말 기대반 설렘반 걱정반이었던 섹시고니, 쭈쭈걸, 펄리. 다행히 유니브엑스포 측 배려와 경찰의 보호 + 스텝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이틀간 부스를 즐겁게 운영할 수 있었는데요.

 


부끄럽지만 참여하고 싶어요 레홀~
당시 스텝들이 전하길 ‘레드홀릭스’ 부스가 참여하고 싶은 부스 1위라며 지원 경쟁률이 상당했다고 해요. 현장에서 ‘섹스’를 다루는 부스는 저희 밖에 없었으니까요. 그래서 다른 부스보다 저희 지원 스텝만 무려 4명…. 인줄 알았는데 5-6명….점점 불어남…. ㅎ

그래서 다른 부스보다 설치를 빠르게 할 수 있었어요.

 

 행사 전날 뽑은 부스 인테리어 벽지 대신 포스터~ /-/

 


보기엔 이래도 나름 포토존이었음.. /-/

 


펄리는 섹스토이 전시대 인테리어 중..
– 인기 섹스토이 전시 50 여종

레드홀릭스의 친구 부르르닷컴(지니)에서 상품 대여 협찬을 받아 까로꼬롬한 컬러의 섹스토이를 픽업하여 상콤하게 전시했습니다.

여기 있는 상품만 다 합쳐도 4-500만원은 훌쩍 넘습니다. 텐가, 이로하, 지니, 펀팩토리, 새티스파이어, 우머나이저 등등 인기만점 브랜드 대거 전시!

종류로 따지면 각종 바이브레이터, 딜도, 남성자위컵(수동, 자동), 전립선 시리즈, BDSM세트 등등… 이동하는 섹스토이 샵이라 할 정도로 입이 쫘악 벌어지긔. 섹스토이 전시부스에는 토이 뿐만 아니라 섹스 관련 상품을 볼 수 있어요.

– 응응젠가와 온더내츄럴의 등장! 
젠가하다가 섹스한다는 응응젠가와 친환경 섹스토이클리너 온더내츄럴의 상품체험이 가능했는데요.

응응젠가의 경우 이번에 새롭게 음각형태로 출시되어 스티커를 붙였던 이전 모델보다 완성도 면에서 업그레이드. 게다가 방문하는 분들마다 구매하고 싶다는 말을 하도 들어서 현장 이벤트 참여하면 드려요~ 하면서 유도하기 수월했다는.

섹스토이. 우리 몸 중 가장 민감한 부위에 닿는 만큼 위생 문제가 가장 중요하죠. 섹스토이 뿐만 아니라 월경컵 또는 실리콘 소재의 모든 상품을 안전하게 클린~ 할 수 있는 온더내츄럴을 현장에서 소개하고 체험하게 하는 일이 참 뿌듯했다고 할까요.

온더내츄럴은 곧 레드홀릭스 스토어를 포함하여 섹스토이 체험단으로 체험할 수 있으니 곧 오픈될 체험단 공지를 꼭! 꼭! 확인해주세요~


쾌지나 칭칭 나네~~~(실제 음악과 다름)

전시부스가 모두 완성되니드디어 11!! 축제를 시작한다는 것을 알리는 우리 자진모리 장단팀이 지나갑니다.

지나가는 장면과 섹스토이 부스가 묘하게 잘 어울렸어요 -3-

11시가 되자마자 방문한 남성 3인방

페이스북 보고 섹스면허증 발급받으려고 왔어요~”
엇.. 어려운데..”

금방 풀 것 같았지만 소요시간 15분.. 그래도 레드홀릭스 팔로워인만큼 면허증 발급은 되었다능.

멀리서 분홍군단이 몰려오더니.. 유니브엑스포 운영진 및 타 부스 스텝들 총출동. 그들만의 면허증 시험이 시작되었어요.


시험 응시 기본 소요시간 대략적으로다가 15분… 어떤 분은 30분… /-/

헤헷 70점 받아서 인증샷 남기는 유니브엑스포 친구들

다들 열심히 풀고 있지만, 10명 중 6명은 탈락하는 결과로.. 재시험을 요청하는 이가 많아집니다만 그럴 순 없죠.

시험을 보고나서 많이 하는 말 5

“와… 어렵다”
“내가 이렇게 몰랐어?”
“이게 기본이라고요?”
“세상에… 이게 틀린 답이라고요?”
“실기는 없어요?”


실기는 내년에… dope!

서서히 일반 참가자들도 소문을 듣고 찾아옵니다.

“여기 면허증 발급받는다고 하는데 맞아요?”
“네. 맞습니다. 면허증 발급받으려면 줄 서야 해요~”
“면허증 따면 뭐가 좋아요?”
“레드홀릭스가 당신과의 섹스를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험생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

요로케 서서 보는 사람도 있고

아이고 다리아파~하며 앉아서 보는 사람도 있고

이렇게 어디든 기대어 보는 사람도 있고


이 분 개인적으로 BEST 시험포즈상 드리고 싶었습니다.

이렇게 대놓고 박스 만들어서 진짜 시험보듯 문제를 푸는 사람도 있고.. 참 재밌죠?

포토존에서는 섹스면허평가시험 후기를 간단히 인터뷰하고 있었는데요. 참가자 모두 자신의 섹스 지식에 대한 반성과 앞으로 잘 알아야겠다는 후기와 함께 레드홀릭스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었습니다. 인터뷰 영상은 곧 공개될 예정이에요~

  반가운 얼굴, 진태원 박사입니다! 반갑! 반갑!
점점 더 몰리는 레드홀릭스 부스’

부스의 열기가 점점 오르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진을 보여드려도 모든 프로그램을 소개시켜드리지 못했습니다. 자 이제 면허증 외에 이야기를 빠르게 전달할게요~

쭈쭈걸 : “자 보지님들~ 자지님들 스티커랑 콘돔 받아가세요~”

모든 분들에게 보지와 자지 스티커와 콘돔 1p를 선물로 드렸어요. 생각보다 인기가 좋아서 보지 스티커만 떨어졌다는.. 펄리의 캘리그라피 보지+자지 스티커 구하기 하늘에 별따긔…. ><

이때…..!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유니브엑스포 대표 캐릭터가 방문하여 ‘섹스토이’를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 아 이 장면 놓치고 싶지 않았어요. 찰칵!
한 번도 ‘섹스토이’를 경험해보지 못했다는 대학생 청년을 위해 쭈쭈걸, 오나홀의 세계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항상… 느끼지만, 오나홀에 대한 여성분들의 관심이 아주 많습니다. 무조건 요로케 다 넣어보거든요. 그래서 오나홀이 검게 변하나 봅니다…
상품 하나 하나 놓칠 수 없는 쭈쭈걸. 빠르게 설명합니다.
네덜란드 출장 다녀왔다고 싱가폴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몸짓 발짓 영어로 설명하는 쭈쭈걸.
페이스북 라이브로 섹스토이 전시를 생중계하는 팀 등장…. 이 때다! 이 때가 아니면 언제 이 것을 공개할텐가!!!!!!!
오나홀? 모르면 넣어봐 청년… 치아공개 ㅎㅎ

자 이제 마지막입니다. 열심히 스크롤 내리느라 힘드셨죠? 부스 프로그램 마지막 #섹스그라피다이어리 체험입니다.


샘플북. 실제 다이어리는 형압으로 타이틀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유니브엑스포 당시 #섹스그라피다이어리 최종 인쇄를 맡기고 현장에는 샘플북 3권으로 체험존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아시겠지만 레드홀릭스에서 가장 최근 프로젝트로 진행한 #섹스그라피다이어리는 여러분의 텀블벅 후원을 통해 목표금액 100% 달성하여 세상에 나온 책입니다.

다이어리는 레드홀릭스 사이트 레홀굿즈에서 만날 수 있어요~ 🙂 일단 계속 설명할게요~

1장, 2장, 3장 중 일부를 복사하여 체험지를 만들고 사람들이 직접 골라서 체험할 수 있게 했죠.
“섹스를 기록한다고?”
“정말 적나라하게 표현되어있네요 ㅎㅎ”
“마치 나의 비밀책?”

섹스그라피 다이어리에 대한 관심은 샘플북 구경에서 체험지로 옮겨갑니다.

자신의 섹스 그래프를 작성하는 친구들.
쭈쭈걸 : 커플이니까, 서로 성감대 지도를 그려보세요~! 어디가 성감대인가요?

남 : 음……. 여기.. 여기.. 여기… 여기… 여기..
여 : (고추만 체크 후)…. 여기….. 또 있어..?
남 : 또 있지 바보야…
여 : 내가 진짜 몰랐구나….

조용히 자신의 성감대를 체크하고 가는 친구.
섹스그라피 다이어리 속 나의 섹스리포트 작성하기 코너에 대해 한 친구가 이렇게 말합니다.

“이건 평생 간직해야 할 책이에요…. 들키면 큰일 남… 근데 왠지 소장하고 싶어요..”

60대 초반 남남 동성 친구분들도 섹스그라피 다이어리 체험에 동참했어요 🙂

쭈쭈걸 : 자신의 성감대를 그려보세요! 오? 거기도 성감대에요?
60대 남 1 : 손가락도 성감대가 될 수 있죠~ 입에 닿았을 때 그 부드러움이 아주 좋다우~
60대 남 2 : 난 귀랑 목덜미가 좋더라~ 아내가 뽀뽀 해줄 때 말이야~
60대 남 1 : 이렇게 체험하는 것들이 많아져야 할텐데.. 아주 좋은 것 같아 이렇게 그려보는 거.

쭈쭈걸… 두 분 덕분에 또 마음 훈훈해져서는… 감동…. /-/

커플끼리 서로 그려보고~
체험지 작성하고 서로 찰칵해서 소장하는 센스!
짜잔-! 그들의 모든 이야기가 여기에 담겨있습니다. 하나 하나 읽어가는데 정말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있다는 사실… 언제 다 소개하나….. /-/

섹스그라피 다이어리 흥미로운 책이죠? 🙂

매월 중순 토요일에 섹스그라피 다이어리 토크쇼를 통해 섹스를 이야기하고 마주하며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살펴봤으면 좋겠고요.
– 6월 16일 토크쇼 1차 모임 신청안내(클릭)

자, 유니브엑스포 레드홀릭스 부스 흥미로웠나요?

저희도 색다른 경험이었고 즐거웠습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재밌는 콘텐츠와 행사를 준비할테니 우리 레드홀릭스 회원들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려요.

다음 부스는 더 멋질 거에요~!

안녕~

레드 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당신의 레드홀릭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