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섹스면허증 발급받으세요~ 2018 유니브엑스포, 레드홀릭스 참가소식!

서울시가 후원하고 대학생이 주최하는 유니브엑스포 서울이 오는 5월 19일 ~ 20일 광화문 광장에서 이틀간 진행됩니다.

B.U.T

이곳에 레드홀릭스가 빠질 수 없죠! 성 연구소 : 레드홀릭스 라는 이름으로 초청을 받아 큰 부스로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레드홀릭스 부스에서 아주 알찬 콘텐츠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하나하나 소개하고자 합니다.

#01
방문하면 증정하는 보지/자지 스티커와 콘돔 1pcs !
여러 인쇄소에서 주문을 거절한.. 우리의 보지, 자지 스티커가 우여곡절 끝에 도착했습니다. 여성분께 보지를 남성분께 자지를 드리며 함께 콘돔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우리의 보지! 자지!를 찾읍시다~!

#02
섹스면허평가시험보고 합격하면 섹스면허증을 얻는다!

10문항으로 구성된 섹스 기본영역 문제에 답을 작성하여 펄리에게 채점받고 합격하면 섹스면허증과 등급에 맞는 리워드를 증정합니다.

<리워드>
4등급 – 70점이상 섹스면허증 발급
3등급 – 80점이상 면허증 + 기념소품 2종(엽서+스티커)
2등급 – 90점이상 면허증 + 러브젤 ‘사라사라’ 100ml or 응응선물*
1등급 – 100점이상 면허증 + 섹스그라피 다이어리 SET
* 1, 2등급 러브젤 선물 소진 시 준비된 경품을 증정합니다.
* 응응선물은 홀딱바나나에서 협찬한 상품입니다.
* 선물 중 섹스그라피 다이어리는 인쇄중에 있으며 텀블벅 후원자 선발송 후 추후 우편배송합니다.

레드홀릭스가 섹스면허증을 가진 분들과의 섹스를 적극 추천합니다!!(엄지척!!)
#03
섹스면허증 발급받고 19금 선물받자!
섹스면허증 발급받고 인스타그램 or 페이스북에 인증샷 + 해시태그 3가지 모두 올리면 추첨하여 10명에게 섹스토이 선물을 드립니다. 무엇을 줄지 제가(쭈쭈걸) 참 기대가 되네요…/-/ (5/24 레드홀릭스 페이스북 참고)

#04
섹스토이 및 섹스 관련 브랜드 상품 체험존

(1) 국내외 핫한 섹스토이 브랜드 상품 전시 및 체험
새티스파이어, 텐가, 이로하, 제말리아, 지니, 펀팩토리, 스바콤, 파트너, 우머나이저 등 유명 브랜드의 대표적인 상품이 총집합하여 현장에서 전시와 함께 소개하고 체험하는 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섹스토이를 편하게 접하고 싶은 분들은 꼭 이번주 주말 광화문 광장에 방문하세요~!

(2) 국내 대표 섹스 관련 브랜드 상품 전시 및 소개 – 홀딱바나나 / 온더내츄럴


@응응젠가 – 커플/단체
국내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섹스하고 싶게 만드는 젠가! 응응젠가를 제조한 홀딱바나나의 상품 모두 전시됩니다. 응응젠가를 시작으로 응응보틀, 응응가이드북 등 발칙하고 귀여운 ‘응응’이란 타이틀의 다양한 상품을 살펴볼 수 있고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홀딱바나나의 응응세미나! 속사정살롱 초대권도 이벤트 참여 시 제공되고 있는데요.. 기회는 도전하는 자에게 온다는 말이 있듯.. 이번주 주말 광화문에 와야해요….!!

@온더 내츄럴 – 리프레쉬 클리닝 스프레이 / 포밍워시
섹스토이는 우리 몸의 가장 민감한 부위에 사용하는 만큼 위생과 안전이 제일 중요하죠. 특히 섹스토이의 소재가 여러 물질이 혼합된 합성 소재일 경우(실리콘을 포함한 섹스토이 표면) 단순한 세척보다 보이지 않는 미세한 구멍 속에 존재하는 수많은 박테리아를 없애기 위해 우리는 노력해야 합니다.(박테리아가 체내 그대로 들어갈 경우 각종 성병을 비롯해 세균 및 효모성 감염에 노출되어 건강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섹스토이 클리너(전성분 EWG 그린딥 안전등급, 유해화학물질 없는) 온더 내츄럴은 섹스토이 뿐만 아니라 월경컵과 같은 개인 위생용품에도 사용가능한 약산성 클리너입니다. 워시타입은 클리너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여성청결제로도 사용가능하며 스프레이 타입의 경우 휴대성이 간편하죠.

온더 내츄럴의 두 제품을 현장에서 테스트할 수 있으며 곧 레드홀릭스를 통해 판매도 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고요. 현장 이벤트를 통해 선물로 제공되고 있으니 이 기회… 놓칠 수 없겠죠? 🙂

#05 섹스그라피 다이어리 체험존
펄리와 쭈쭈걸의 야심 프로젝트죠. #섹스그라피다이어리 샘플북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어리 속 섹스를 분석하는 툴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고 저와 펄리가 섹스그라피 사용법을 설명해드립니다! 이번 섹스면허평가시험 100점 맞는 분에게 리워드(선물)로 제공되고 있다는 사실…….!!!
무엇보다 유니브엑스포 레드홀릭스 부스 현장에 오시면 레드홀릭스 팀 쭈쭈걸, 펄리, 섹시고니까지 모두 만나 인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크죠!

오늘 현장에 부착할 포스터 인쇄가 완료되었습니다.. 기대가 되는 내일이네요..

5월 19일 ~ 20일까지
우리 광화문 광장에서 만나요~!


안 오면.. 슬플거야…

레드 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당신의 레드홀릭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