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섹스 베이직 [성지식] 피임이야기

[성지식] 성공률 99%, 남성용콘돔

콘돔의 경우는 사용성의 편리 및 성병 예방을 함께 실현 할 수 있는 피임기구로 가장 많이 쓰이는 피임도구이기도 하다. 라텍스의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어졌으며 발기된 페니스에 씌워서 정자가 여성의 질 내부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남성의 경우 삽입 시 끼워야 한다는 불편함이 따르지만 피임을 원하는 상태라면 꼭 사용해야 할 만한 피임도구이다. 단, 정확한 방법으로 제대로 착용해야 한다….

글 바로가기 :  http://goo.gl/Ugy1hk

 

[성지식] 성공률 79%, 여성용콘돔(페미돔) 

여성용 콘돔인 페미돔은 질 안에 삽입하는 방식으로 재질은 폴리우레탄으로 남성용 콘돔에 비해 크고 양 끈에는 둥근 플라스틱 링이 달려 있다. 남성용 콘돔과 비교를 할 경우 남성용 콘돔의 경우는 발기된 상태에서 착용을 한다면 여성용 콘돔은 성관계 전에 미리 삽입을 해서 성관계 도중의 번거로움이 적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사용도 적고 구하기도 어렵다….

글 바로가기 : http://goo.gl/5hswpz

 

[성지식] 성공률 75%, 월경주기법 

월경주기법은 자연적인 피임방법으로 여성의 배란 후 난자의 생존 기간을 피하여 관계를 가지는 피임법이다. 정자의 최대 생존 기간은 72시간 정도이며 배란기일 때 난자의 생존 기간은 24시간 정도로 그 기간에는 성관계를 하지 않아 원하지 않는 임신을 막는 것이다. 여성의 월경주기 중 임신이 가능한 4일 정도는 아예 관계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 …

글 바로가기 : http://goo.gl/i8AGlM

 

[성지식] 성공률 98%, 먹는 피임약 

먹는 피임약의 경우 피임성공률은 복용을 정확하게 했을 때 98%정도의 피임효과를 가진다. 여성호르몬인 프로게스테론, 에스크로겐과 같은 유사한 합성호르몬을 함유하고 있는 이 피임약은 자궁경부의 점액의 점도를 끈끈하게 유지해 정자의 통과를 어렵기 하고 난자가 배란되는 것을 막아서 수정란이 착상이 되는데 필요한 자궁내막의 증식이 일어나지 않도록 막아준다….

글 바로가기 : http://goo.gl/0rSmwd

 

[성지식] 72시간 이내 사후피임약 

사후 피임약의 다른 말은 응급피임약이다. 말 그대로 응급의 상황에서만 사용해야 하는 피임법이다. 피임을 하지 않고 성관계를 한 후(혹은 피임이 제대로 되지 않았을 경우) 원하지 않은 임신을 피하기 위해 관계 직후 72시간 이내 복용하는 피임약으로 반드시 의사의 처방이 필요하다. 일반 피임약에 비하여 호르몬 함량이 10배 이상 높은, 고용량 호르몬제로 체내 호르몬 농도를 인위적으로 증가시켜 착상을 방해한다.

글 바로가기 : http://goo.gl/bZhKgl

레드 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당신의 레드홀릭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