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9금 팟캐스트 [라면먹고갈래요?] 첫방에 놀러가다!

:: 19금 팟캐스트 마루치의 [라면먹고갈래요?] 첫방에 놀러왔어요! ::

토크온섹스 채널명이 레드홀릭스로 바꼈어요! 다들 아시나요? ㅎㅎ 레드홀릭스 채널 안에는 토크온섹스 말고도 섹스 관련된 새로운 팟캐스트가 방송되는데요. 그 첫 팟캐스트는 바로 19금돌 마루치의 [라면먹고갈래요?] 입니다.

marucci

마루치님은 예전 토크온섹스 방송에서 섹시고니님이 진행자를 찾는다는 공지에 연락을 주셨어요! 그때가 한달 전이었네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여차저차하여 첫 방송을 하게 되었네요. 마루치님은요! 아래와 같이 가수! 작곡가! 로 활동하시는 뮤지뮤지뮤지션입니다!

마루치

대물 가수 마루치

대한민국 최초 본격 19금돌
인기드라마 OST 작곡가 / 인기 예능 프로그램 음악 감독 / 성우 / 인기 의류브랜드 모델
DJ / 싱어송라이터……. 수많은 수식어를 가진 남자

그래서.. 마루치는 다재다능한 건장한 대물 가수입니다. (방송에서 사이즈에 대한 자랑을 조금씩 조금씩 어필하…고 있…)

아무튼 팟캐스트를 소개하자면 [라면먹고갈래요?]는 1부와 2부로 나눠져 있어요. 1부는 연애상담! 2부는 음란리뷰죠!

1부 – 19금 연애 상담소 [라면먹고갈래요?]에서는 사연을 받고 있는데요. 썸남썸녀부터 권태기 커플, 결혼을 앞두고 있는 커플, 바람피는 커플, 동성커플 등등 세상 모든 연애상담을 해드립니다. 어떻게? COOL~하게

http://marucci.redholics.com 또는 ra19.kr로 들어가시면 [라면먹고갈래요?]의 블로그가 있어요. 그곳에 사연을 남겨주시면 방송을 통해 상담도 해드리고 푸짐한 상품을 드리고  있다하네요~ 🙂  여러분들 지금 바로 접속 접속!

2부 – 음란리뷰는 세상의 모든 음란한 것들을 리뷰해 드리는 코너로 데이트 코스의 마지막! 데이트 코스의 화룡정점 모텔 리뷰나 데이트 코스, 성인용품 등 연애할 때 필요한 모든 것들을 아주 음란하게 리뷰를 해드리는 코너라네요!

아무튼 무척 재밌는 [라면먹고갈래요?] 첫방을 레드홀릭스가 함께했습니다.

2

보내준 사연을 체크체크!
브리핑을 하는 패널분들입니다!
오른쪽부터 마루치님! 그리고 맛김님! 그리고 헉님!입니다.

3

즐거운 분위기  😳

4

이제 슬슬 녹음의 시간이 왔어요!

IMG_6571

레드홀릭스 쭈쭈걸님도 웃음게스트로 참가!

IMG_6574

IMG_6572

맛김의 사연소개와 쿨하게 사연을 해결하는 마루치!

IMG_6576

음란리뷰의 주인공!
부르르 닷컴의 남성용 자위기구 <떡투더퓨처, DDUK TURE>
러브뮤지엄 

IMG_6575

방송을 마치고 섹시고니님이 도착했어요!

사진 3

서로 처음보는 두분 인사를 나누었네요 ㅎㅎ

사진 1 (1)

섹시고니 인증샷!

사진 2 (2)

자 그렇게 라면먹고갈래팀과 레드홀릭스는 신나는 저녁식사를 하며 집으로 무사귀환했습니다.

앞으로 마루치의 [라면먹고갈래요?]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사연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레드홀릭스 블로그 게시판 <섹스한마디>에도 사연을 올려주시면 마루치님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podbbang.com/ch/7142

라면먹고갈래요 ? 첫방 들으러 가기!

레드 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당신의 레드홀릭스

10 Comments

  1. 사리사요크 마루치 버전 사진을 ㅋㅋㅋㅋ 장난으로 만든 이미지인데 사리사욕을 위해 뮤비찍었다고들 해서 ㅋㅋㅋ

    • 깨알 영어로 되어 있군요 ㅎㅎㅎㅎㅎㅎㅎ

  2. 사리사요크 마루치 버전 사진을 ㅋㅋㅋㅋ 장난으로 만든 이미지인데 사리사욕을 위해 뮤비찍었다고들 해서 ㅋㅋㅋ

    • 깨알 영어로 되어 있군요 ㅎㅎㅎㅎㅎㅎㅎ

  3. 어? 여기 서울대입구역 앞 지하에잇는 라디오실아니에요? 녹음실 ?

  4. 어? 여기 서울대입구역 앞 지하에잇는 라디오실아니에요? 녹음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