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섹슈얼 뉴스 5호

:: 님포매니악, 여성색정증? ::

님포매니악(Nymphomaniac)은 여성 색정증환자를 뜻하는 말로 영화는 소프트 코어판과 하드 코어판 2편을 동시에 제작중에 있다고 합니다.
거리에서 만신창이가 되어 쓰러진 여자 색정증 환자 조가 자신을 돌봐주는 중년남성 샐리그먼에게 자신의 과거사를 고백하는 내용으로 탄생부터 50세까지 자신의 성적 관계를 고백하면서 플래쉬백을 통해 여럿 인물들의 이야기가 나오는 구성이라고 하네요!
기사보기▶ http://www.nocutnews.co.kr/news/1206918

 

:: 바이러스의 섹스 (Viral Sex) ? ::

” 섹스라는 말을 붙일 수 있는 건, 새로운 핵산 서열을 가진 바이러스가 이종 바이러스 간의 결합을 통해 만들어지는 탓이다. 사람이든 다른 동물이든 혹은 식물이든, 생명체들의 섹스 결과물, 즉 자손은 새로운 핵산 서열의 탄생을 의미한다.”
기사보기▶ http://goo.gl/ERlYsQ

 

:: 알몸으로 요가하다 <나그나 요가> ::

알몸요가는 인도의 산스크리트 언어로 나그나(nagna) 요가로 불리는데요. 고대로 부터 이어져 지금도 인도에서는 종교수행자들 사이에서 행해지고 있고 현재 미국 뉴욕에서도 나그나 요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사보기▶ http://goo.gl/cI3qto

 

:: 사랑하기 좋은 시간, 모닝 섹스 ::

『아침은 하루 중 남성 호르몬이 가장 왕성한 시간이다. 즉 이 시간에 남성의 몸은 최상의 컨디션을 회복하는 것이다. 그 때문인지 대부분의 남성들은 잠자리에 일어날 때 페니스가 발기한다.』여러분 이제 섹스는 아침에~ ヽ(〃^▽^〃)ノ
기사보기▶ http://goo.gl/Ye7opK

 

:: 나… 나도…!!!! 나도 만질꺼야!!!! ::

미국 코네티컷 대학이 대학농구(NCAA) 챔피언에 등극했다고 합니다. 승리의 기쁨에 취한 한 여성이 자신의 가슴을 드러내놓고 있는 사진이 포착되었습니다.
기사보기▶ http://goo.gl/194DTN

 

레드 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당신의 레드홀릭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